티스토리 뷰

유용한인터넷

무료음악듣기어플 추천, 네이버 나우, 데이터까지 무료!!!

황제740206 2020. 4. 5. 14:42

오늘은 음악을 무료로 들을 수 있는 방법을 알려드리려고 합니다. 일전에도 무료로 음악을 들을 수 있는 방법들에 대해서 많이 소개해 드렸었는데 이번에는 그야말로 무료로 음악을 들을 수 있는 가장 간단한 방법입니다.

오늘 소개해 드리는 노래무료듣기 방법은 '네이버 나우'를 이용하는 방법인데요. 음악을 다운로드 받고 듣고 싶은 음막만을 골라서 듣는 것은 불가능하지만 내가 원하는 취향의 노래들이 자동적으로 플레이 되는 점이 장점입니다.




그리고 SKT, LG U+, KT, 3사 통신사를 이용하고 계신 분들은 네이버 나우를 데이터 차감없이 이용하실 수 있어서 아무 부담없이 최신노래모음듣기 또는 탑골가요 등의 다양한 장르의 노래들을 마음껏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그럼 지금부터 네이버 나우를 이용하는 방법을 알려드리겠습니다. 본인의 휴대폰에 설치되어 있는 네이버 앱을 실행해 주세요. 만약 네이버 앱이 설치되어 있지 않으시면 네이버 앱을 설치해 주시고 설치되어 있는데 만약 화면이 아래 사진과 같지 않다면 업그레이드를 해주셔야 합니다.

 

최신버전의 네이버 앱이 설치되어 있다면 위의 사진과 같은 메인화면이 보이실꺼예요. 해당 메인화면에서 우측아래부분에 NOW 지금 방송중이라는 메뉴가 보이시죠? 해당 메뉴를 터치하셔서 좌측으로 끌어당겨주세요.


그럼 조조클럽, 헤이즈 일기, 오마이걸의 효정이 출연하는 어벤걸스 등의 오디어쇼 방송들을 들을 수 있는 메뉴가 나타나는데 좀더 좌측으로 끌어당겨서 우측에 숨어 있는 메뉴들을 보이게 해볼겠습니다.

그럼 쉴땐 이노래, TOP100, 올드팝, 탑골가요 등의 메뉴들이 나타납니다. 쉴땐 이노래는 잔잔하고 차분한 느낌으로 쉴 때 들으면 좋은 노래들이 플레이되는 메뉴고 TOP100 은 최신곡모음입니다.





이 중에 제가 가장 즐겨 듣는 장르는 탑골가요인데 대한민국의 문화융성기의 시작이었던 90년대에 유행했던 노래들이 재생이 되어 추억을 되살리며 따라 부르기에 좋습니다.

한번 실행해 볼까요? 탑골가요를 터치해 줍니다.


탑골가요 메뉴를 선택해 주시면 위와 같이 24시간 함께하는 추억의 온라인 탑골가요가 재생이 됩니다. 지금은 바이브의 '그남자 그여자'가 재생되고 있습니다.


네이버 나우에서는 무료음악듣기 뿐만이 아니고 여러가지 오디오쇼 채널들이 있는데 저는 음악을 듣는데만 주로 사용하고 있습니다.

한번 둘러보시고 관심이 있으시거나 재밌겠다 싶은 방송이 있으시면 알림 설정을 하셔서 실시간으로 청취를 하실 수도 있고 녹화된 방송을 들으실 수도 있습니다.




예전에는 밤10시만 되면 별이 빛나는 밤에를 듣고 주말에는 공개방송을 녹음해서 듣기도 했던 추억이 떠오르는데 라디오 방송을 듣는 것과 비슷한 느낌인 것 같습니다.

이상으로 8090 노래를 무료로 마음껏 들을 수 있는 네이버 나우에 대해서 알려드렸습니다. 최근까지 만원정도의 비용을 매달 지불하면서 멜론과 FLO 를 이용해서 음악을 들었었는데 네이버 나우를 이용하면 무료로 다양한 노래를 들을 수 있어서 좋은 것 같습니다.




특히 다운로드나 재생목록을 생성해서 노래를 들으면 항상 같은 노래를 반복해서 듣게 되는 경우가 많은데 네이버 나우는 항상 새로운 노래를 들을 수 있어서 좋은 것 같습니다. 항상 새로운 노래일 수는 없겠지만 반복적이지는 않고 랜덤이라 항상 신선한 느낌입니다.

그럼 3사 통신사를 이용하시는 분들이시라면 무료로 노래를 마음껏 들을 수 있는 네이버 나우, 최신가요무료듣기 서비스를 제공하는 네이버 나우를 소개해 드렸으니 노래를 좋아하시는 분들은 이용하시면 좋겠습니다.



무료음악다운어플, 무료음악듣기어플 최강조합 추천


반응형
댓글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