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유용한인터넷

무료 VPN 추천, Touch VPN 사용법

황제740206 2020. 4. 14. 22:13

요즘 코로나19로 인해서 외출을 자제하고 집에서 생활을 하는 날이 많아서 핸드폰과 PC를 이용해서 영화와 만화 그리고 애니 등을 보면서 시간을 보내는 날이 많습니다.

그런데 최근에는 인터넷에 접속을 하다보면 아래와 같은 화면이 보이면서 접속이 되지 않는 경우가 많습니다. 분명히 어제까지만 해도 접속이 잘 되던 사이트인데 말이죠.

이런 화면이 보이는 경우는 저작권 문제로 인해서 사이트에 접속하는 것을 막아놓거나 19금 등의 사이트에 접속을 제한해 놓은 경우가 대부분입니다.




이런 경우 VPN 프로그램을 이용해서 proxy 우회를 해서 접속을 할 수 있는데 오늘은 제가 사용하고 있는 무료 VPN 앱을 소개해 드리려고 합니다.

 

제가 처음 다운로드 받아서 설치를 할 때의 어플 이름은 Touch VPN 이었는 이번에 검색을 해보니 VPN 프록시(proxy) 라는 이름으로 바뀌어 있습니다.

IP우회와 핫스팟 쉴드로 이용할 수 있는 프로그램이라고 안내하고 있습니다.




그럼 무료 VPN 어플을 사용하고 싶으신 분들은 해당 앱을 다운로드 받으셔서 설치를 해주시기 바랍니다.

 

Touch VPN 을 다운로드 받으셔서 설치를 하신 후 실행을 해주시면 위와 같은 화면으로 접속이 되는데 가운데 있는 연결이라는 버튼을 눌러주시면 간단하게 프록시 우회가 실행됩니다.

 

단, 무료 VPN 프로그램이다보니 연결 버튼을 눌러서 프록시(PROXY)우회가 되기 전에 이런 광고를 봐야 합니다. 광고가 보인면 잠시 기다리셨다가 닫기 버튼을 살포시 눌러주시면 됩니다.

무료로 사용하는데 이정도 불편은 감수를 해야겠지요.


광고를 닫아주면 위와 같이 최적서버로 연결중이라는 문구가 잠시 보이면서 진행이 되다가 우측 사진과 같이 최적의 서버로 접속이 됩니다.




이 화면이 보이면 이제 앞에서 연결을 할 수 없었던 사이트로 다시 접속을 해보면 아래와 같이 정상적으로 접속이 되는 것을 확인 할 수 있습니다.  


짜잔!!! 이렇게 아까 VPN 프로그램을 실행하기 전에는 '사이트에 연결할 수 없음' 이라는 문구만 보이면서 접속이 되지 않았던 사이트에 접속이 되는 것을 확인 할 수 있습니다.




그럼 이제부터 PC에서 Touch VPN 을 사용하는 방법을 알려드리겠습니다.

PC에서 Touch VPN 을 사용하는 방법은 구글의 크롬(Chrome)을 이용하면 되는데 크롬의 확장프로그램에서 Touch VPN 을 검색하셔서 추가를 해주시면 위의 사진과 같이 확장프로그램에 Touch VPN 의 아이콘이 추가됩니다.

해당 Touch VPN 아이콘을 클릭해 주시면 Touch VPN 이 실행이 됩니다. 그럼 Touch VPN 아이콘을 눌러서 실행을 해보겠습니다.


Touch VPN 아이콘을 눌러주시면 위의 화면과 같이 스마트폰에서 Touch VPN 앱을 실행했을 때와 같은 화면이 나타납니다.




해당 화면에서 Connect 버튼을 눌러주시면 스마트폰에서 Touch VPN 어플을 실행했을 때와 같이 최적의 서버로 접속이 되면서 프록시 우회가 진행이 됩니다.

위와 같은 화면이 보이면 Proxy 우회가 진행이 된 상태입니다. 이제 어떤 사이트든 접속하고 싶으신 사이트에 접속이 가능합니다.

그럼 이상으로 프록시(Proxy) 우회, IP우회를 통해서 접속 제한이 된 사이트로 접속을 할 수 있는 무료 VPN 프로그램인 Touch VPN 을 소개해 드렸습니다.




무료 VPN 이라고 하는 많은 프로그램과 앱을 사용해본 제가 사용하고 있는 프로그램이니 한번 사용해보시면 실망하지는 않으실 겁니다.

무료 VPN 앱을 찾고 계셨던 분들께 도움이 되시기를 바랍니다.


반응형
댓글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