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돈이되는인터넷

KB국민은행 오픈뱅킹 이벤트에 응모하세요!!

황제740206 2020. 3. 3. 12:04

오늘 현금이 생겨서 입금을 하려고 하는데 저번에 카카오뱅크 카드를 분실하고 재신청을 해놓은 상태라 카드가 없었습니다.

그래서 우선 근처의 KB국민은행을 찾아서 ATM기에서 입금을 한 후 주거래통장인 카카오뱅크의 계좌로 이체를 하려고 오랜만에 KB국민은행 어플을 실행했더니 KB오픈뱅킹을 광고하면서 이벤트를 하고 있습니다.



저번에 우리은행에 오픈뱅킹을 등록하면서 스타벅스 아메리카노 한잔을 경품으로 받았어서 별 관심 없이 넘어가려는데 KB국민은행의 이벤트 경품을 확인하고는 급 관심이 생겼네요.

그럼 KB오픈뱅킹 이벤트에 대해서 알아볼까요?

 

경품선물을 직접 선택할 수 있는 KB오픈뱅킹 이벤트의 경품은 다이슨 에어랩과 갤럭시워치, 에어팟 프로와 스타벅스 아메리카노 Tall size 로 총 4가지입니다.

다이슨 에어랩은 헤어메이크업 제품이며 갤럭시워치는 다들 아실꺼고 에어팟 프로는 애플에서 출시한 무선이어폰으로 무선이어폰 계의 마이바흐 정도 되는 제품이지요.



저의 급관심을 끌었던 경품이 바로 이 제품이었습니다. 에어팟프로는 회차별로 50명이 추첨된다는데 50명 안에 제가 들어갈 수 있을까요?

스타벅스 아메리카노 Tall size는 해당 경품을 선택한 사람들에게는 100% 증정을 한다고 하지만 저는 큰 꿈을 꿔보겠습니다. 이벤트는 1회차와 2회차로 시행이 되며 1회차는 3월2일부터 15일까지, 그리고 2회차는 3월16일부터 31일까지 진행이 된다고 하니 빨리 응모해야 겠어요!!

그럼 지금부터 이벤트에 응모를 해 보겠습니다. 

 

오픈뱅킹 이벤트에 응모를 하려면 다른 계좌은행을 오픈뱅킹에 등록을 해야 합니다. 내가 가진 다른 은행의 모든 계좌를 한번에 불러오는 '한번에 불러오기'와 본인이 직접 은행계좌를 입력하는 '직접 입력하기' 메뉴가 있습니다.

저는 한번에 불러오기를 선택해서 '불러오기'버튼을 눌러주었습니다.


상품서비스 안내수단을 선택하게 되어 있는데 전체선택으로 기본 체크가 되어 있는데 전체선택을 해제하고 이메일만 선택을 해주고 화면 하단의 확인 버튼을 눌러주었습니다.



3개의 계좌를 등록할 있다고 하네요. 화면 하단의 '3개 계좌등록 버튼을 눌러주었습니다. 


그럼 3개의 은행과 계좌번호가 보이는데 화면 하단에 ARS인증 요청 버튼을 눌러주면 전화가 옵니다. 전화를 받으면 은행계좌번호를 읽어주는데 중간에라도 우측 사진에 보이는 승인번호를 존화어플에서 입력해 주면 승인이 됩니다.



승인이 되었다는 음성을 확인하시고 화면상의 확인 버튼을 눌러줍니다.


그럼 3건의 다른 은행 계좌 등록이 완료되었다는 문구와 함께 KB오픈뱅킹 계좌등록이 완료되는데 이제 다시 이벤트 페이지로 접속해서 응모하기 버튼을 눌러줍니다.


이제 경품을 선택하시면 되는데 저는 에어팟 프로라는 큰 꿈을 꿔 보겠습니다. 에어팟 프로를 선택하고 응모하기 버튼을 눌러주시면 KB오픈뱅킹 이벤트 응모가 완료됩니다.

이상으로 최근 은행들에서 너도 나도 광고를 하고 있는 오픈뱅킹을 KB국민은행에서도 시작하면서 진행하고 있는 이벤트에 대해서 알아봤습니다.




주거래 은행이 KB국민은행이신 분들 중에서 오픈뱅킹을 이용하시려는 빨리 계좌등록하셔서 이벤트에 응모해 보시길 바랍니다. 100% 증정하는 스타벅스 아메리카노 한잔이라도 받으시면 좋잖아요? ㅎㅎ

반응형
댓글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