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카테고리 없음

성격 심리 테스트 모음

황제740206 2016. 9. 19. 15:33



예전에는 잡지를 많이 봐서 잡지에 수록되어 있는 심리테스트들을 많이 해 보곤 했었는데요. 최근에는 잡지를 자주 안 보다 보니 심리테스트를 접할 기회가 많지 않습니다.



그런데 우연히 본인의 심리테스트를 해볼 수 있게 모아져 있는 곳을 알게 되어 소개드리려 합니다.


이 포스팅을 보시고 본인의 심리테스트를 해보시면 본인의 심리상태에 대해서 좀더 자세히 알게 되어 자신의 단점을 주의하게 되고 장점은 키우는 계기가 되실 수 있겠습니다.




해당 심리테스트 모음은 신한은행에서 무료로 서비스하고 있는데요. 



포스팅 하단에 바로가기 링크를 해두었으니 아래의 사용법 확인하신후 바로가기 누르셔서 체험해 보시기 바랍니다.




이렇게 3개의 카테고리가 있습니다. 성격테스트와 애정에 관한 심리 그리고 내면적 기질에 대한 테스트입니다.




먼저 성격에 대한 테스트를 먼저 해 보겠습니다. 위와 같이 여러가지 상황이 나옵니다. 그중에 하나인 "길에서 우연히 친구를 만났다"를 클릭해 보겠습니다.




그럼 위와 같이 질문이 나옵니다. 그럼 본인에게 맞는 답변을 선택해 주세요. 상황을 떠올리시고 본인에게 가장 어울리는 답변을 선택해 주세요.




저는 ③번 가까이 가서 어깨를 툭 치며 웃는다를 선택했더니 아래부분에 저의 성격에 대한 설명을 해  줍니다. 어떻게 이렇게 제 성격을 정확히 파악을 한 걸까요? ㅎㅎ




또 다른 질문을 선택해 보았습니다. 이번에는 제 성격상 장점에 대한 내용을 알려주면서 제가 앞으로 노력해야 하는 부분도 알려주네요.





애정에 관한 나의 심리를 선택하고 첫번째 질문을 선택해 보았습니다.



질문에 대한 답변을 선택했더니 결혼생활에 대한 저의 성격 및 심리에 대해서 설명을 해줍니다. 결혼생활에서 안정을 소중히 여기는 사람이라네요. ㅎㅎ




이상으로 성격 심리 테스트를 해보는 방법을 알려드렸습니다. 재미로 가볍게 해보시면 좋을 듯 합니다. 저한테는 꽤 재미도 있고 유용했는데 많은 분들께 도움이 되기를 바랍니다.


[클릭!]성격심리테스트 바로가기



반응형
댓글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