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재밌는인터넷

TV다시보기 어플 추천 - 다크티비 (다운로드 링크)

황제740206 2020. 5. 28. 22:29

요즘 코로나19로 인해서 집에 있는 시간들이 많으시죠? 저희 가족들도 날씨가 너무 좋아서 놀러가고만 싶은데 사회적 거리두기를 준수하기 위해서 외출을 자제하고 있습니다.

 

집에 있을 때는 영화를 보거나 TV다시보기를 이용해서 시간을 보내고 있는데 최근에 추천할만한 티비다시보기 어플을 알게 되어서 소개해 드리려고 합니다.

 

 

 

 

오늘 추천하려는 티비다시보기 앱은 '다크티비'입니다. 다운로드 링크는 포스팅 하단에 걸어둘테니 아래 설명을 보시고 다운로드 받으셔서 이용하시기 바랍니다.

 

다크티비 앱은 플레이스토어나 앱스토어에서 검색을 하셔서는 다운로드받기가 어렵습니다. 다크티비로 검색을 하면 이 앱이 아니고 다른 앱이 검색이 되더라구요.

그래서 본 포스팅 하단에 적어드리는 링크를 이용해서 다운로드 및 설치를 하시는게 편리하게 이용이 가능하실겁니다.

하단의 링크를 클릭하시면 위의 화면과 같이 티비다시보기앱인 다크티비를 다운로드받으실 수 있습니다.

 

 

 

 

이렇게 안전한 플레이스토어를 통해서 다운로드 받으시고 설치후 열기 버튼을 눌러서 실행을 해주시면 됩니다. 

 

다크티비의 메인 화면입니다. 드라마는 물론이고 예능과 시사교양 그리고 영화까지 볼 수 있으며 최신 방송분부터 과거 오래된 방송분까지 다시보기가 가능합니다.

 

최근에 아이들과 즐겨보고 있는 슬기로운 의사생활을 시청해 보겠습니다. '슬기로운'으로 검색을 하니 제가 찾고 싶었던 슬기로운 의사생활이 가장 위에 뜨고 슬기로운 어른이생활 그리고 예전에 재미있게 봤던 슬기로운 감빵생활도 검색이 되네요.

 

 

 

 

슬기로운 의사생활을 터치해서 선택을 주시면 슬기로운 의사생활이 회차별로 나열이 됩니다. 가장 최신화인 11화를 터치해 보겠습니다.

 

슬기로운 의사생활 11회 링크 이동하기 버튼을 터치해주시면 방송이 재생이 됩니다. 그럼 터치를 해서 재생을 해 보겠습니다.

 

그럼 위와 같이 빈화면에 삼각형 모양의 재생버튼이 나타나는데 재생버튼을 눌러주시면 재생이 시작됩니다.

 

그럼 이렇게 재생이 됩니다. 다른 티비다시보기 어플보다 화질도 좋고 광고도 적어서 시청하기가 편리합니다. 

 

 

 

 

저도 여러가지 TV다시보기 앱을 이용해 봤지만 다크티비는 버퍼링이나 랙도 없고 무엇보다도 광고가 적어서 좋습니다.

 

하지만 가끔 위와 같이 광고가 뜨는 경우가 있는데 이런 경우는 상단의 주소창부터 드래그를 아래 방향으로 해주시면 위와 같이 열려있는 탭들이 보이는데 이 중에서 광고가 떠 있는 화면을 닫아주시면 됩니다.

 

가끔 힐링이 필요할 때 한 편씩 보고 있는 서강준 박민영 주연의 날씨가 좋으면 찾아가겠어요 입니다. 광고 전혀 없이 재생이 되는 모습을 확인 할 수 있습니다.

 

이상으로 최근에 알게된 티비다시보기 어플, 다크티비를 추천해드렸습니다. 다크티비 앱은 아래 링크를 이용하시면 다운로드 받으실 수 있습니다.

 

다크티비 다운로드 : https://play.google.com/store/apps/details?id=gmail.awjdalsa.darktv

 

요즘같이 집에서 시간을 보내는 경우가 많을 때 TV를 다시보기에 편리한 어플인 다크티비를 이용해 보시기 바랍니다. 

 


 

다들 코로나19 조심하시고 무더운 여름 건강히 이겨내시기 바랍니다.^^

 

무료영화보기사이트 TOP3 사용후기 추천

TV다시보기 무료어플 추천 - 티비다시보기앱, 트렌드TV

무료애니사이트 3곳 사용후기 및 추천

 

반응형
댓글
반응형